Home > 홍보센터 >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경기북부포커스 2020-12-23 ] 이월드하이테크(주), 의정부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바이오마스크 1만장 기부

  • 2021-12-23 14:41:00


 

 

 

이월드하이테크(주)(회장 박영근)는 지난 12월 22일 의정부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센터장 윤양식)를 방문하여 다문화, 취약, 위기 계층을 위한 바이오마스크 10,000장(2200만원 상당)을 신한대산학협력단에서 위탁 운영중인 경기북부권역 의정부, 동두천, 연천, 파주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전달했다.

이월드하이테크(주)는 자연원석을 이용한 저온, 저압, 전기장, 고주파 유도가열 방식의 신공법 광물바이오 이식 기술을 보유한 기업으로 세계최초 ‘바미트 쿡웨어, 튀김기’, ‘수소마사지기’등을 개발하여 국민의 위생과 건강, 맛을 증진하는 바이오 웰빙 푸드 문화, 헬스케어문화를 실천해 나가는 기업이다.

양 기관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복지연계 체제를 구축하여 한부모, 북한이탈주민, 다문화 가족들을 위한 아낌없는 후원과 지지를 위해 협업 진행을 검토 중이며 앞으로도 살기 좋은 북부지역을 만들어 복지사각지대를 예방하고 우리가 함께 행복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건강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다방면의 상호 노력과 협력을 할 예정이다.

윤양식 센터장은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뜻깊고 의미있는 기부 행사로 어려운 시국에도 고통을 함께 나누기 위해 기꺼이 방역물품을 기증해주신 이월드하이테크(주)에 진심으로 감사의 뜻을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의정부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통합적 가족친화적 전문센터 구현을 위하여 부모교육, 가족 문화 프로그램, 사례관리, 상담 등을 기획 제공하여 다양한 가족이 만족하는 센터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충환 기자 ( uifocus@hanmail.net )


게시글 공유 URL복사